[2024 대한민국 NO.1 IT대상]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승부사온라인
승부사온라인이 ‘2024 대한민국 NO.1 IT대상’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부문을 수상했다.

(주)잼퍼블릭이 서비스 중인 승부사온라인은 게임물 관리 위원회의 정식 심의를 통과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이다. 승부사온라인은 축구, 농구, 야구, 배구, 아이스하키 뿐만 아니라 70여개의 다양한 종목과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타입을 제공한다.

PC, 모바일 연동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포츠 승부예측을 즐길 수 있으며, 실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승부예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공식 스포츠 데이터 기업인 스포츠레이더와 계약을 통해 정확한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잼퍼블릭은 단순한 스포츠 승부예측 사업이 아닌 건전한 스포츠 문화 정착, 스포츠 승부예측의 대중화를 위해 스포츠 유망주 육성 및 ROAD FC, 프로 농구단 부산 KCC이지스를 후원하는 등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잼퍼블릭 황문석 대표는 “마니아층만 즐기는 스포츠 승부예측 사업에서 확장해 스포츠에 관심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 플랫폼 신사업 발굴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며, “스포츠 정보 및 실제 경기 결과 등을 확인하고, 전례없는 스포츠 경기 생중계를 통해 함께 응원하는 건전한 스포츠 문화의 즐거움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