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바로연 결혼정보, 감성매칭 서비스로 높은 성혼율 달성
바로연 결혼정보가 2일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감성매칭 서비스로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는 바로연 결혼정보는 '바른만남 바로결혼'을 모토로 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다. 이성 매칭 시 뇌파분석기를 이용한 '감성매칭시스템'을 더해 업계 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시스템은 뇌파 분석 기계를 이용해 본인도 인지하지 못했던 이상형을 찾는 방법으로, 회원이 작성한 설문지와 함께 커플매니저가 기계는 이해할 수 없는 디테일한 성향까지 체크하기 때문에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철저한 신원 인증 아래 개인별 맞춤 매칭을 통해 인연을 찾고 있으며, 가입 후 스피드매칭 시스템을 제공해 빠르게 이성을 만나볼 수 있다. 회사가 주선한 회원의 신원정보가 다를 경우 최대 2억 원까지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책임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신뢰도 역시 높다.

이러한 바로연 결혼정보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배치되며, 커플매니저 4명이 회원 1명을 관리하는 ‘4:1 매칭 시스템’을 제공해 회원을 더욱 밀착 관리한다. 여기에 지속적인 CS 교육과 서비스 만족도 평가, 콜센터 운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여 열리는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등 기초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브랜드를 후보로 선정하여, 각 기업 및 브랜드의 우수성을 공정히 평가해 소비자들이 올바른 소비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