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타민은 고함량 비타민 제품을 향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느리지만 정성을 다하는 ‘슬로우 필링(Slow Filling) 공법’을 통해 생산성 향상 공정을 생략하고, 가공을 최소화해 원료 그대로의 비타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디타민에서는 원료의 특성을 연구하여 화학 부형제 없이 고함량의 비타민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메디타민에서는 인디언구스베리에서 추출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메디타민 파이토 비타민C 450’, 빈속에 먹어도 속이 쓰리지 않는 중성 비타민C ‘메디타민 속 편한 비타민C 850’, 순도 100% 영국산 비타민C로 메가도스에 적합한 ‘메디타민 크리스탈 비타민C 1300’을 통해 맞춤형으로 비타민C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너지와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의 비타민B 복합제인 ‘메디타민 비타민B 컴플렉스’와 흡수가 빠른 활성형 햇빛 비타민D3를 6개월 대용량으로 제공하는 ‘메디타민 비타민D 3000IU’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원료 그대로의 고함량 비타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