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스폰서 참여

아모레퍼시픽, '임영웅 콘서트' 간다…아이오페 부스 운영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의 지원에 나선다.

23일 아이오페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임영웅 콘서트에 ‘아이오페 레티놀 히어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모공부터 주름까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아이오페 대표 제품과 ‘UV 쉴드 선프로텍터’ 견본, 야외 공연인 점을 고려해 특별 제작한 ‘레티놀 히어로 부채’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이오페가 영웅시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피부 건행 키트, 히어로 콘서트 인증 토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임영웅 콘서트는 단순히 음악을 즐기는 콘서트의 개념을 넘어선 축제의 장이다”라며 “콘서트를 찾은 영웅시대의 피부 건행을 위해 아이오페 레티놀 히어로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 음원 히어로 임영웅 님의 콘서트에 레티놀 계의 히어로 아이오페 레티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히어로 부스에서 증정될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단 7일 만에 꽉 차오르는 밀도 탄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주요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하는 등 아이오페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