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 브랜드 K2 Safety, 워커와 함께하는 ‘추억 공모전’ 진행
국내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K2 Safety 제품과 함께 안전에 힘써 온 전문가들의 순간을 함께 하는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2 Safety의 ‘추억 공모전’은 케이빌리지(K-village)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K2 Safety와 추억을 함께 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추억 부문 △소장 부문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추억 부문의 경우 K2 Safety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최소 10년 전 과거 사진과 함께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소장 부문의 경우 오래된 K2 Safety 제품 기증이 가능할 경우 해당 제품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 발표는 오는 7월 22일이며, 각 부문 별 1위부터 5위까지 수상자에게는 현금 최대 100만원부터 5만원까지 지급하며, 부문 별 참가상 5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케이투세이프티 관계자는 “1995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주신 워커분들과 함께 다양한 추억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