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특허 받은 아기베개 브랜드, 지오필로우
지오필로우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아기베개)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지오필로우는 영·유아 두상교정 전문회사에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아기의 두상 크기와 모양, 무게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아기의 단계별 성장에 맞도록 만든 아기 전문 베개 브랜드이다.

보통 성인에 비해 약 1℃ 정도 더 높은 아기를 위해서 베개속은 3D Hexagon Air Mesh 원단을 사용했다. 베개커버는 망사형 커버를 사용해 베개 속 내부의 공기와 외부의 공기가 순환되어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분산 배출해 태열을 관리하기에 도움이 된다. 납작 머리 예방을 위한 기능성 베개로 국내 유일하게 특허를 받았다.

지오필로우의 베개속 구조는 오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아기의 목부위를 편안하게 감싸도록 최적의 각도와 높이로 디자인됐다. 또한 누워있는 시간이 긴 아기들에게 두상을 관리하기 위해서 머리가 닿는 부위는 과학적인 디자인 설계해 아기의 뒷머리 압력을 전체적으로 분산시켰다.

(주)지오클라비스 김진영 대표는 “7년 연속 소비자들이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오랜 연구개발과 첨단 전문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목표로 정하고, 보다 뛰어난 제품들을 개발하고 보급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