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비타민 전문 브랜드, 얼라이브
얼라이브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얼라이브는 1969년부터 식물과학 연구와 비타민 기술력을 보유한 비타민 전문 브랜드로서, 얼라이브의 시그니처 멀티비타민 제품은 고함량 비타민 B군 8종을 비롯해 21가지 비타민, 미네랄과 54가지 식물 농축물 부원료를 한 알에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원스데일리, 포우먼, 포맨, 50+ 등’ 연령대 또는 성별 맞춤 여러 제품을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올해에는 13가지 비타민&미네랄과 26가지 과일야채까지 함유한 ‘멀티 비타 구미, 비타B 에너지 구미, 비오틴 구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식물성 펙틴 구미로 더 진한 과일 맛과 건강함을 더했으며, 동물성 젤라틴, 글루텐, 인공색소, 인공향료 성분 무첨가 제품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이중제형 멀티비타민 맥스 바이탈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정제 2알과 액상을 함께 섭취하는 제품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얼라이브 맥스 바이탈의 경우에는 에너지 비타민B군이 최고 함량으로 함유돼 있는 것은 물론, 활성형 엽산과 고농축 과일 부원료로 새콤달콤 열대과일 맛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주)네츄럴라이프는 ‘좋은 건강기능식품은 좋은 직원들에게 나온다’는 가치와 함께 직원의 행복을 위해 복지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는다”며 “더 나아가 근본적인 건강함을 지향하며, 환경과 사회까지 생각하는 투명한 ESG 경영철학과 함께 앞으로도 믿음직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