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하우스디자인은 주거 전문 인테리어 서비스 브랜드로 27년간 리모델링 경험을 쌓은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있다.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양심을 속여 이익을 얻지 않겠다’라는 사훈 아래, 인테리어 디자인팀과 시공팀, 그리고 사후관리팀을 통해 고객의 의뢰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하고 있다. 또한 무료 A/S 5년 서비스와 살림집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 무료 숙소 대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의뢰인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3D 디자인 및 영상을 제작해 제공한다. 연수구에 위치한 매장 방문 시 1층 쇼룸과 2층 모델하우스로 구성된 주택전시관을 보면서 디자인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특히 인테리어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무료 A/S 5년 보장’을 시행하고 있는데, 이는 시공마감과 관리에 자신이 없으면 시행할 수 없는 서비스로 A/S팀은 고객 편의를 위해 주말,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여름 한 달간은 예당에서 시공하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기술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AS를 무료로 시행하고 있다.
예당하우스디자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행복하고, 아름다운 집을 만들어 드리고, 평생 관리해 드린다는 생각으로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