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APM(에잇에이피엠)은 낮과 밤의 균형 잡힌 밸런스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일시적 효과를 위한 제품이 아닌, 건강한 신체 밸런스를 위해 과학적인 레퍼런스로 최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
8APM은 이번 여름 나이트 케어 제품 2종, 데이 케어 제품 1종, 총 3가지 라인업을 선보였다.
나이트 케어 제품인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피스’는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피스타치오를 엄선해 단일원재료로 멜라토닌 2mg을 추출한 제품이다. 100% 식물에서 추출되어 학생부터 주부, 노년층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딥 나잇 티’는 입면 유도 성분 락투신을 124배 높인 흑하랑 상추를 원재료로 하여, 편안한 밤을 보내길 원하는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 할 수 있는 티백 제형의 제품이다.
데이 케어 제품 ‘포커스 젤’은 서울대 밥스누 연구진과 공동 개발한 마시는 포커스 제품이다. 자연의 원료를 담아 커피나 에너지 음료 섭취 시 느껴지는 두근거림이나 급격한 체력소모 등의 부작용은 완화하고 집중력과 몰입감은 높여줄 수 있도록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할 것이다. 더 나아가 모든 소비자에게 건강한 일상을 찾아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