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서비스 오픈 이후, 많은 사용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머니적립’ 서비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적립 방법을 더욱 다양화하여, 사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 쉽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 중 하나인 ‘부스팅 적립’은 정해진 시간에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보너스 적립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사용자는 해당 시간에 맞춰 미션을 수행하면, 적립 포인트가 일정 배수로 늘어나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인 ‘PASS파트너스’는 친구에게 추천받거나 추천인을 입력한 후 추가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적립 금액의 5%가 추가로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사용자들은 지정된 시간에 맞춰 미션을 수행하면, 적립 포인트가 일정 배수로 증가하여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버테이크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스팅 적립’이나 ‘PASS파트너스’ 기능을 이용해 미션을 완료하는 즉시 300원을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머니적립’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버테이크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통해 유용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업데이트로 오버테이크의 ‘패스(PASS) 머니적립’ 서비스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적립 경험을 제공하며, 앱테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