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빅스마일데이 안성 스타필드 팝업스토어 오픈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지마켓ᆞ옥션의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맞춰 안성 스타필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드리미의 최첨단 기술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에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드리미의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와 특별한 선물이 마련된다.

특히 일반적인 제품 전시를 넘어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5가지 이벤트 존을 구성해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각 존마다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도록 설계하고, 게임존과 같은 드리미만의 차별화된 놀이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드리미의 신제품 X40 Ultra 로봇청소기를 현장에서 직접 시연, 고객들이 X40 Ultra의 강력한 흡입력과 스마트한 청소 패턴, 최첨단 센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드리미 전문가도 팝업스토어에 상주하여 고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답변하고 차별화된 성능과 특징을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드리미는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해 매일 ‘꽝 없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1등 드리미 X40 Ultra 로봇청소기, 2등 드리미 H12 Pro 무선 청소기, 3등 드리미 헤어글로리를 제공한다. 또한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들에게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와 모든 이벤트는 안성 스타필드에서 진행되며 행사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드리미’를 검색한 후 알림받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