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 때문에 수납이 불편했던 프라이팬부터 각종 조리도구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주부들과 1인 가구, 그리고 업소용 주방을 운영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행거팬은 프라이팬 손잡이에 있는 구멍을 활용해 팬을 걸어 수납할 수 있어 기존 쌓아두는 방식으로 인한 코팅 손상, 물때, 곰팡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한다.
행거팬은 두 가지 크기로 출시돼 사용자의 주방 환경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프라이팬이 적은 1인가구나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행거팬(S), 그리고 프라이팬과 조리도구가 많은 다가구나 업소에서 활용하기 좋은 행거팬(L)이 준비돼 있다.
행거팬은 녹이 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레스 소재로 제작돼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날씬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최대 20kg 이상의 무게를 거뜬히 지탱할 만큼 튼튼해 사용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제품에 포함된 직각고리는 행거팬만의 독보적인 부속품으로, 무쇠팬도 거치할 수 있는 강도와 녹 방지 기능을 자랑한다.
행거팬은 조립형 구조로 설계돼 누구나 쉽게 조립하거나 해체할 수 있다. 6mm 육각렌치를 사용해 조립할 수 있으며, 전동드릴도 호환 가능하다. 싱크대 상단이나 하부장 아래, 또는 캠핑장에서까지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높이를 45~75cm 사이로 조절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는 수평 조절을 돕는 5cm 간격의 레이저 마킹과 안정적인 고급 받침대가 적용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끝부분은 라운드 처리와 캡으로 마감해 안전성을 한층 더 높였다. 행거팬은 주방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다. 구매 시 제공되는 캠핑용 파우치를 활용하면 조리 도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실내외 어디서든 편리하다.
행거팬은 현재 실용신안 및 상표 출원돼 판매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행거팬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