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양행, 스타벅스 ‘동반성장포럼’에서 유지관리 장비 부문 우수상 수상
지난 12월 13일 스타벅스 지원 센터에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주최한 동반성장포럼이 진행되었으며, 그 뜻깊은 행사에서 ‘오진양행’이 유지관리 장비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이어져 온 스타벅스 동반성장포럼은 협력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동반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 포럼에서는 다수의 협력사가 모여 지속 성장과 동반 성장 등을 주제로 협력사 간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타벅스 협력사 중 유지관리 장비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오진양행은 2012년부터 다양한 커피 머신과 관련 장비 설치 및 유지 보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4년 5월부터는 스타벅스의 공기구 설치 및 유지 보수 업무까지 진행하고 있다.

오진양행 담당자는 “고객의 Needs에 부응하는 제품 공급뿐만 아니라 서비스 경쟁력까지 인정받아 유지보수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 협력사로서 “최상의 고객 만족”과 “동반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진양행은 기존 설비부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ONE STOP SHOPPING”을 넘어서 외식 산업의 금융, 마케팅까지 사업 시장을 확대하여 커머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서울 본사를 비롯 전국 9개의 지사로 구성된 영업 및 서비스 망을 갖추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