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사나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은 연령별 피부 고민과 노화로 걱정인 현대인들을 위해 유사나만의 과학기술로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톤과 피부결, 모공, 주름 등 4가지 주요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사나는 특히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펩타이드 복합체와 나이아신아마이드, AHA/BHA, 바쿠치올 등 유사나의 고급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우고 광채를 되찾아준다고 전했다.
다양한 성분의 조합으로 피부 노화의 여러 징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기존의 셀라비브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영양 공급, 피부 장벽 강화 등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더욱 효과적이고 종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유사나는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 출시를 기념하여, 3월 24일부터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 프리미엄 팩'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팩은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과 함께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 배리어 밤이 포함되어 있다.
출시 기념 특별팩인 만큼 구매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셀라비브 스팽글 파우치와 피부에 필요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유기농 곡물 효소 샘플팩이 특별선물로 제공된다.
유사나코리아 세일즈마케팅 김창미 상무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현대인들을 위해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을 선보이게 됐고,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이 많은 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유사나의 과학 기술과 고급 포뮬러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인 만큼 피부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