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툴랩,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참가
뷰티 툴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은 지난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더툴랩이 유럽 시장에 브랜드를 공식 선보인 첫 행사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영국 등 유럽 주요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UAE 등 전 세계 30여 개국의 바이어 및 뷰티 관계자들과의 활발한 상담이 활발히 진행됐다.

더툴랩은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약된 ‘스탬프 스킨핏 쿠션 글로우’를 메인으로 전시했다. 해당 제품은 브러쉬 쿠션으로 이름을 알린 제품으로, 100% 통루비셀 퍼프와 전용 브러쉬 ‘쿠러쉬(CU-RUSH)’의 결합을 통해 완성도 높은 밀착 표현을 구현했다.
또한,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신규 쿠션 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가볍고 에어리한 텍스처, 자연스러운 커버력, 그리고 더툴랩만의 도구 설계 철학이 녹아든 이 제품에는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졌다.
더툴랩,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참가
이와 함께, 신개념 스킨케어 툴 ‘허니글로브 & 아이스 마사지 툴’은 독특한 사용감과 기능성으로 주목을 받았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공 세정과 쿨링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기능성과 사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더툴랩 해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K-뷰티의 툴 전문성과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린 의미 있는 첫 걸음이었다”며,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경험한 글로벌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을 바탕으로, 향후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