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증권연합TV, 신뢰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증권방송



[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개인투자자를 위한 맞춤형 증권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연합TV가 12월 16일 공표된 ‘2019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정보서비스(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증권연합TV는 (주)민베스트가 운영하는 증권방송이다. 주식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분석해 개인투자자의 수익 증가를 위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재테크 성공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증권연합TV에서 활약 중인 민경무 대표이사는 SBS CNBC, 머니투데이 MTN, 한국경제TV 모두에서 회원 수 1등을 기록한 증권정보서비스 전문가다. 23년간 직접 주식투자를 하며 얻은 풍부한 경험과 지식,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증권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주식시장에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또 ‘민박사 VVIP/VIP 클럽’은 고액자산가를 위한 포트폴리오 관리형 주식투자클럽으로 종목에 알맞은 철저한 비중 관리와 안정적인 포트폴리오 운영, 방송 및 SMS를 통한 리딩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차트마스터 VIP 클럽’은 적은 투자 자금으로 빠르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공격형 솔루션을 제시하며 방송을 통해 실시간 종목 추천 및 리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증권연합TV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식 시황 및 기법 강의 등 교육 콘텐츠를 공개하며 투자 크리에이터로서의 입지도 다져나가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와 캠퍼스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올해는 뷰티, 헬스, 식품 등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14개 기업이 수상했다. 이 기업들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캠퍼스 잡앤조이,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에 공표됐다.


jwk10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