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에스티아이모바일, 스마트폰 액세서리의 모든 것



[캠퍼스 잡앤조이=한종욱 인턴기자] 국내 최대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유통 업체인 에스티아이모바일이 12월 16일 공표된 ‘2019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IT(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주식회사 에스티아이모바일은 첼시와 코끼리 등 자체 브랜드를 직접 제조·유통하고 있으며, 케이스, 충전기기, 거치대, 필름·강화유리, 음향기기, 셀카봉, 방수팩, 선풍기 등 국내에서 유통되는 90% 이상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첼시와 코끼리 강화유리 필름 등은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며, 전국 교보 핫트랙스 및 백화점 등 프리미엄 오프라인 숍에 입점돼 있고, 쿠팡과 네이버 등 각종 온라인 몰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스티아이모바일은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및 디자인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에 부합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보인다.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폰 모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추가된 스마트폰 기종에 대해 신속히 공지한다는 것도 강점이다.


에스티아이모바일 관계자는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우수한 기능과 뛰어난 디자인을 겸비한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을 제공해 온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와 캠퍼스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올해는 뷰티, 헬스, 식품 등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14개 기업이 수상했다. 이 기업들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캠퍼스 잡앤조이,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에 공표됐다.


jwk10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