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믿을 수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 CH6가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CH6는 (주)레아컴퍼니의 모발·두피 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다. 두피 연구 전문 기관의 자연 성분 전문가 6인과 헤어케어 제품 전문 제조사의 연구진이 한국인의 모발·두피 특성을 고려해 개발한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세럼 등을 선보인다.
이곳의 베스트셀러 ‘CH6 스칼프 싹샴푸’는 탈모 완화와 더불어 모발과 두피의 클렌징, 보습, 영양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 볼륨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모발·두피 건강에 기여하는 저자극 화장품인 만큼 호응을 얻고 있다.
본 제품에는 △두피 열감 케어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엘-멘톨 △두피 탄력 및 수분 장벽 강화에 유익한 덱스판테놀 △두피의 노폐물·각질 제거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일조하는 살리실산 △두피 장벽 강화에 이로운 새싹 추출물 6종 △탈모 예방을 돕는 독자적인 특허성분 알로포시아™가 들어 있다.
반면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타르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은 철저히 배제됐다. 이에 민감하거나 트러블이 잦은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