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생활 필수품으로 등극한 시트캅이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리빙(홈데코용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리더스시스템의 생활용품 브랜드 크리스모리에서 선보이는 시트캅은 침대 시트·패드 정리의 번거로움을 대폭 줄여주는 획기적인 침대 시트·패드 고정밴드다. 각 가정의 다양한 침대 환경에 맞춰 ‘일자형’, ‘별자형’, ‘더블와이자형’ 등 여러 모델로 구성됐으며, 침대뿐 아니라 소파, 의자 등에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엄선한 원부자재만 쓰인 최상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높은 원가 대비 가격도 합리적이다. 이 같은 장점으로 출시 1년여 만에 많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어 네이버 연관검색어 통합 랭킹 1위, 누적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또한 국가공인기관 안전검사를 완료한 유해 물질 걱정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실제 구매자들의 호평 후기가 7천 개를 넘어서고, 한 달 사용자들의 대만족 후기가 800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특히 한 달 사용자들은 “매일 아침마다 침대 시트·패드, 이불이 널브러져 있어 매번 정리하기 번거로웠으나 시트캅이 이를 단단히 고정해 항상 형태를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덕분에 언제나 즐거운 아침을 맞이한다”며 “이젠 없어선 안 될 생활 필수품”이라고 입 모아 말한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