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잇츠핏, 포스트 바이오틱스로 면역력 증진에 기여

[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잇츠핏이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잇츠핏은 (주)레아컴퍼니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들어있는 유산균 제품, 간 건강 관리에 일조하는 밀크씨슬 제품,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9종 복합기능성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유명하다.


대표 상품인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대사산물인 3세대 유산균 제품이다.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L-프롤린, 프락토 올리고당, 17종 혼합 유산균,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 비타민 혼합제제, 치커리 식이섬유로 장내 환경 개선을 통한 유익균 증가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면역력 증진 등 다방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일 1회 1포를 간편하게 섭취해 장 건강과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달콤한 요구르트 맛으로 개발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크기가 콤팩트해 휴대하기 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잇츠핏 관계자는 “장 건강과 면역력에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들을 위해 양질의 유산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온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