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스타킹 전문 제조업체 ㈜감성텍스의 브랜드 렛츠슬림이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패션(착압스타킹)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렛츠슬림은 30년 경력의 스타킹 제조업체 ㈜감성텍스의 대표 브랜드로 다양한 스타킹, 레깅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렛츠슬림에서는 원스톱(One-Stop) 방식의 국내 생산시설을 갖춰 상품개발과 편직, 봉제, 염색 및 가공, 포장 등을 모두 진행한다.
렛츠슬림의 모든 제품은 여성의 다리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것을 목적으로 최고급 원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단계적 착압설계 기능성을 더했다. 단계적 착압기능의 팬티스타킹은 올이 잘 나가지 않으면서 거들을 입은 듯한 힙업 기능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200M 힙업 착압타이즈의 경우 미국 듀폰사가 만든 탁텔(Tactel) 원사를 사용하여 신축성과 복원력이 탁월하다. 또 15D 올풀림방지 누드 착압스타킹은 올풀림방지원사 기능을 더한 사계절 누드스타킹으로, 발끝누드와 거들라인 하이컷을 적용하여 핫팬츠, 미니스커트에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단계별 착압을 통해 아름다운 각선미까지 선사한다.
이에 렛츠슬림은 중국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VIP.COM 입점을 마쳤으며, 지난 3월 슬리밍 프로젝트 4종을 성공적으로 론칭하였다. 이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에 중국 내 현지 법인 설립도 앞두고 있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