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11일까지 3개 부문에서 신입·경력 채용

티웨이항공,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


사진출처=한국경제DB


국내 저가 항공사인 티웨이항공이 이번 달 11일까지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정비·객실승무·보건담당 등 3개 분야다. 지원서는 마감일까지 티웨이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정비 부문은 경력과 신입 채용을 실시한다. 경력직은 항공정비사 자격증 소지자와 항공기 정비 경력 3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B737 한정자격 소지자는 채용할 경우 우대한다. 신입직 지원자격은 TOEIC 700점 이상 취득자이며, 항공정비사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할 때 우대받을 수 있다.

객실승무 직무는 신입 채용만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TOEIC 550점 이상인 자이며, 제 2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채용할 때 우대한다. 객실승무 신입은 입사 후 2년 동안 인턴으로 근무한 뒤,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보건담당은 신입과 경력 지원자 모두 지원 가능하다.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며,임직원 건강관리와 산업보건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종합병원 임상경험자는 채용할 때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정비·보건담당 분야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객실승무 부문은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수영Test-3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합격자는 이번 달 16일에 발명할 예정이며, 면접은 2월 말에서 3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강진주 인턴기자 jinjuk9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