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부터 15일까지 상반기 신입 채용 실시
한솔제지 대전 공장 자동화 창고=사진출처 한경DB
용지생산 전문 업체인 한솔제지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올해 상반기 신입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회계·인사·국내영업·해외마케팅·R&D·기술개발 등 6개 부문이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올해 2월 졸업예정자다. 지원 자격은 상경·인문·사회·법정 계열 등 전공자는 TOEIC 750점 이상, 이공·자연 계열 전공의 지원자는 TOEIC 650점 이상 수준의 어학 능력 소지자다.
국내 영업 분야를 제외한 모집 부문에서는 해당 직무 관련 전공자를 채용한다. 회계 부문은 상경계열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며,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할 경우 우대한다. 인사 부문 모집대상은 상경·법정·인문·사회 계열 전공자이며, 채용할 때 우대 조건은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다. 해외마케팅은 상경·어문계열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며, 영어 실력이 우수한 지원자를 채용할 때 우대한다. R&D 부문은 화학·화공계열 학사 또는 석사 학위 소지자를 모집 대상으로 한다. 기술개발은 화학·화공·기계·임산공학 계열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2월 19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차 면접은 22일에 실시할 계획이며, 역량 평가와 토론 형식으로 진행된다. 2차 면접에서 실무진 면접과 임원 면접을 통해 지원자를 평가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강진주 인턴기자 jinjuk92@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