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Beauty Q&A_스키장 파우치 꾸리기


‘종강’ 후 가야 할 곳 ‘1순위’로 스키장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방 속에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뷰티 제품들. 이 부분을 간과하고 있다간 스키장을 다녀온 후 지쳐버린 피부에 울상이 돼버릴지도 모른다. 스키장 떠나기 전, 캠퍼스 잡앤조이에 고민 상담을 해온 6인의 리얼 스토리를 지금 공개한다.

It’s BEST POUCH!!
비오템 ‘에이지 휘트니스
프로틴 트레이너 밀키 로션’

탄력과 노화를 막아주는 밀키 로션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시켜 준다. 8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로 탱탱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125ml 5만 원
닥터 브로너스 ‘매직 오가닉 밤 시트러스 오렌지’

오렌지 오일과 레몬 오일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정화 효과가 뛰어나며 특히 건조한 입술, 거친 피부, 눈가 부위에 효과가 있다.

14g 1만3000원
스팀크림 ‘리버티’와 ‘프리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주는 제품. 엄격히 선발된 방부제를 최소 양만 사용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이다. 75g 2만9500원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멀티 살브’

골든 올리브의 영양 성분이 메마른 피부를 집중적으로 회복시켜 주는 100% 천연 고보습 멀티 유즈 밤으로 피부 어디에나 바를 수 있다.

30g 1만3000원
이니스프리

‘더 그린 티 씨드 세럼’

제주 유기농 밭의 녹차 씨앗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기존 대비 5배의 보습력을 가진 제품. 80ml 2만2000원



Q&A

에디터가 페이스북을 통해 “스키장으로 떠날 준비를 할 때 어떤 점이 제일 걱정되나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그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6인의 고민을 선별했다. 이 중 자신의 이야기가 있다면, 지금 바로 펜을 들고 ‘밑줄 쫙~!’.


박지혜 스키장에선 유난히 볼이 자주 빨개지고 금방 건조해져요.
모두가 감기 걸렸냐고 물어보는 저의 홍조 띤 볼과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여성이라면 스키장에서도 피부를 걱정하게 되죠. 피부가 자주 빨개진다면 보드나 스키를 즐긴 후의 관리가 중요합니다. ‘수분크림’ 제품으로 세안 후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세요. 천연 보습 제품으로 리프팅 효과가 뛰어난 닥터 자르트의 수분크림을 추천합니다.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슈어 젤 50ml 3만8000원 닥터 자르트





김진희 평소 보드를 즐겨 겨울 시즌에 스키장을 자주 찾는 편입니다. 하지만 피부가 극건성 타입이라 스키장을 갈 때마다 걱정이 되네요.
스키장을 자주 찾는다면 휴대가 간편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 제품을 추천합니다. 실내에 들어갈 때마다 수시로 뿌려 건조함을 관리해주세요. ‘올리브 리얼 오일 미스트’는 극건성 피부용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지속적인 수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에센셜 향으로 뿌릴 때마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올리브 리얼 오일 미스트 80ml 9000원 이니스프리





이승재 찬바람을 맞으며 활강을 할 때에는 피부가 더 건조해질 뿐만 아니라 양볼이 쩍쩍 갈라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천연 성분의 올리브 오일을 추천해주세요.
남자들이 평소에 사용하는 스킨, 로션은 향과 성분 모두 자극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피부 산화 억제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DHC 올리브 버진 오일’을 추천할게요. 이 올리브 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주어 정상적인 신진대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지 조절 기능이 있어 여드름 피부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 버진 오일 30ml 5만 원 DHC



이준석 평소 입술이 자주 트는 편입니다. 그래서 마스크 사용도 자제하는 편이에요. 스키장에서 입술을 촉촉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입술도 관리해야 하는 중요한 부위 중 한 곳입니다. 특히 눈에 반사된 빛과 매서운 바람으로 인해 더욱 건조해져 메마르게 됩니다. 호호바, 아보카도, 햄프 오일이 건조하고 손상된 입술을 케어해주는 유기농 성분의 닥터 브로너스 립밤을 추천합니다. 로맨틱한 로즈 향이 기분까지 좋게 해준답니다.

매직 오가닉 로즈 립밤 4g 8000원 닥터 브로너스



김보람 장시간 스키를 타고 난 후 오랜 시간 추위에 고생한 피부를 달래기 위해 ‘팩’을 꼭 챙겨가는데 언제부턴가 팩만으론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키를 오랜 시간 타면 피곤할 텐데 평소 팩을 챙겨간다니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듯합니다. 하지만 팩으로는 조금 부족합니다. 팩 사용 후 피부에 트리트먼트 효과를 부여하는 ‘나이트 크림’을 추천할게요. ‘아쿠아 젤 하이드레이터’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주며,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아쿠아 젤 하이드레이터 100ml 11만4000원 나스



곽미애 피부 표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키장에서도 광나는 ‘여신 피부’로 보이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스키장에서 저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싶어요.
마스크, 고글로 얼굴을 가리기 바쁜 스키장에서 광나는 피부를 뽐낸다면 더욱 시선을 받을 수 있겠죠. 하지만 과한 메이크업은 인상을 찌푸리게 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듯 안 한 듯 뛰어난 피부 표현 효과가 있는 ‘볼류머’ 제품을 추천합니다.

님프 광채 볼류머 25g 1만5000원 에뛰드 하우스




진행 박진아 기자│사진 전호성(NOV Studio)│제품협찬 나스(02-2143-1928)·닥터 브로너스(02-3414-1109)·닥터 자르트(02-515-6056)·비오템(080-022-3322) 스팀크림(02-2237-7056)·에뛰드 하우스(080-022-2285)·이니스프리(080-380-0114) ·토니모리(080-356-2222)·DHC(080-7575-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