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함 담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며 희소성 있고 신선한 가치가 담긴 선물을 원하는 남자들을 위해 바로 이 선물은 어떨까. 고백의 날,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당신에게로 돌릴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패션과 유통을 넘나드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고객 감성을 자극하는 ‘데이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희소성과 신선함이 동시에 담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느라 바쁜 모습이다.

깔끔하고 촉촉한 내 남자의 피부
센스 있는 남자들을 위해서는 라네즈 옴므(LANEIGE HOMME)가 제안한 특별 기획 세트를 눈여겨 보자.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라네즈 옴므의 이벤트에는 세련된 도시 남자들의 촉촉한 그루밍을 위해 베이직 라인, 화이트닝 라인 2종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패션 브랜드 지이크(SIEG)의 넥타이를 증정하는 내용을 담았다.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의 ‘리프레시 스킨’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오일프리 타입 ‘밸런싱 로션’으로 구성된 베이직 라인,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화이트 액티브 스킨’과 ‘화이트 액티브 에멀전’으로 구성된 화이트닝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나스(NARS)에서 ‘Be My NARSistic Valentine’을 테마로 선보인 스킨케어와 그루밍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그루밍 프라이머 세트는 여자보다 까다롭게 피부를 관리하는 남자를 위한 제품이다.

항염, 진정 효과와 자외선 차단제 겸 프라이머인 ‘프로-프라임 프라이머 위드 SPF 20’과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고 눈에 띄는 잔주름과 큰 모공을 줄여주는 ‘프로-프라임 스킨 스무딩 페이스 프렙’으로 구성돼 있다.

기억을 담은 향수 리스트

향수는 빠질 수 없는 선물 리스트다. 하지만 자칫 잘못 골랐다가는 남자의 화장대 위에 고스란히 먼지가 쌓인 채 놓여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와 향을 고르는 것이 기본 팁.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한 자신감을 지닌 베르사체(VERSACE) 향수에서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이 녹아든 ‘베르사체 뿌르 옴므 EDT’ 100ml 이상을 2월 한 달간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 ‘베르사체 뤽스 꼬프레’를 증정한다.

코를 강하게 찌르는 기존의 남성 향수와 달리 부드러움과 함께 신사적인 매력이 가득한 향수로, 깊이 있는 남성미를 표현하는 데 더없이 좋은 선물로 기대된다.

향수 브랜드 데메테르(DEMETER)에서도 Hug Me, Love Me, Kiss Me 3종으로 구성된 Me 시리즈를 선보였다. 달콤한 복숭아 향이 담긴 ‘Hug Me’, 첫 키스처럼 짜릿하고 톡 쏘는 ‘Kiss Me’,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같은 사랑 ‘Love Me’. 사랑에 대한 세 가지 키워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Me 시리즈는 쇼핑 사이트 ‘엔조이뉴욕’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실용성과 감각까지 더해

토털 잡화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에서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을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블루, 화이트, 그린 등 감각적인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이번 기프트 세트는 스포티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반지갑과 카드 지갑, 키링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물하기에 더없이 좋은 센스 있는 아이템이다.

남자들에게는 카메라도 빼놓을 수 없는 선물이다. 올림푸스(OLYMPUS)에서 최근 선보인 ‘PEN E-P2’는 DSLR의 렌즈 교환성과 전문가적 화질은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더하고 있다. 특히 E-P2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올림푸스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한정판으로 출시돼 인기가 더 높다. 기존 E-P2 블랙 보디와 17mm 블랙 렌즈, 블랙 스피드 라이트(스트로보)로 100대 한정 제작됐다.
1 NARS 프라이머 세트. 프로-프라임 프라이머 위드 SPF 20 50ml 5만 원, 프로-프라임 스킨 스무딩 페이스 프렙 7.5g 4만4000원
2 LANEIGE HOMME와 SIEG의 2월 기획 세트
3 VERSACE 뿌르 옴므 EDT 가격미정
4 DEMETER Hug Me, Love Me, Kiss Me 3종 각 30ml 2만9000원
5 OLYMPUS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E-P2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가격미정
6 METROCITY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인 반지갑·카드 지갑·키링 세트 가격미정
7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선물로는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스카프와 시계가 어떨까. 스카프와 시계가 하나로 합쳐져 더 감각적인 미쏘니(MISSONI)와 토이워치(TOYWATCH)의 콜라보레이션 시계라면 일석이조다. 총 6종으로 전 세계에 한 모델당 250개만 한정 판매된다. 98만 원


진행 김가희 기자│촬영 서범세 기자
제품협찬 DEMETER(02-323-0356~7)·LANEIGE HOMME(080-023-5454)·METROCITY(1566-1165)·NARS(02-6905-3747)·MISSONI+TOYWATCH(02-547-4202)·OLYMPUS(02-792-2633)·VERSACE(02-3453-7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