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뜨거워질수록 옷차림은 가벼워 질 때다. 털이 보송보송한 팔 다리를 아무 대책 없이 드러낸다면, 그건 너무 과감하다. 더욱 아름다운 ‘노출’을 위한 제모가 필수가 된 시대, 안 깎는(?) 당신이라면, 억울하게 손해를 볼지도 모를 일이다.
아름다운 노출, 준비됐나요?
1.2 필립스 샤틴 퍼펙트 HP 6576 (프리미엄) 1시간 충전으로 40분간 사용이 가능하다. 신속하고 빠른 제모를 위해 1.5배 더 넓어진 와이드 헤드와 LED 조명과 거울이 달린 ‘스마트 핀셋’ 등 한결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신체 부위별 정밀 제모가 가능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저자극 제모를 위한 알로에 베라 액티브 마사지 기능과 세라믹헤드 시스템을 채용했다. 2단계 속도 조절 가능과 눕혀져 있는 털을 들어올리는 리프팅 기능도 있다.

2번은 비키니라인 등과 민감부위 관리용. 26만9000원 3. 비너스 브리즈 면도기(2UP) ‘쉐이브 젤 2 IN 1 타입’. 풍부한 보디버터로 10회 이상 면도가 가능하다. 유연한 쉐이브젤 바로 핸들감이 좋다. 올리브영 1만2500원 비너스 브리즈 면도날 4개입 1만5900원 4. 비트 인샤워 제모크림 민감성 피부용. 크림을 바른 뒤 샤워만 하면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아름다운 노출, 준비됐나요?
동봉된 인샤워 스펀지는 부드럽게 크림을 도포할 때 사용하면 된다. 따끔거리는 제모크림으로 제모가 두려웠던 사람들이 반가워할 제품.

150ml 올리브영 1만3900원 5. 와키라라 겨드랑이 에센스 토너 & 워시 와키라라는 냄새만 없앤다고 해결되지 않는 겨드랑이만을 위한 브랜드다.

암내의 원인인 잡균의 번식을 막아주어 청결한 겨드랑이로 관리해 준다. 면도기 또는 족집게 제모로 인해 벌어진 모공도 조여 주는 효과가 있다. 에센스 토너 올리브영 1만8000원, 워시 1만6000원


진행 장헌주 기자┃사진 서범세 기자┃제품 협찬 필립스·올리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