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스위트 크리스마스’

[New Trend] 특별한 날을 위한 완벽한 선물
매년 돌아오는 크리스마스지만 설레는 마음을 감출 길 없다. 크리스마스부터 쭉 이어지는 연말까지는 더 특별한 곳에서, 더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것이 세계인의 바람 아닐까. 문제는 크리스마스에는 어디든 북적여 낭만을 만끽하기 쉽지 않다는 것. 그렇다고 집에만 머물러 있을 생각을 하니 가슴 한쪽이 아려온다.

크리스마스에 어디를 가야 할지 아직 못 정했다면 신라스테이에 눈을 돌려보자. 신라스테이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스위트 크리스마스(So Sweet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크리스마스’는 특선 디너 뷔페(2인)와 크리스마스 특별 ‘햄퍼 세트’, 그리고 스탠다드에서의 하룻밤을 선사한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아 ‘프티 파크뷰’로 불리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연말을 맞아 스파클링 와인(2잔)을 제공할 예정. 크리스마스 특별 ‘햄퍼’로는 신라스테이 테디베어 인형과 아베다 리미티드 에디션 핸드크림인 ‘샴푸어 아로마 핸드 릴리프’를 증정한다.

신라스테이가 이번에 마련한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동탄’과 서울 강남구 소재의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12월 24, 25, 31일 3일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동탄 28만9000원, 역삼 32만9000원(10% 세금 별도)이다.

‘스마터 스테이(Smarter Stay)’를 콘셉트로 신라호텔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 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 공간인 신라스테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호텔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예약 및 문의는 02-2230-3000 또는 홈페이지(www.shillastay.com)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