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브랜드마케팅 △MD △C/S △쇼핑몰운영자 △웹 기획자 등 연말까지 40여명 채용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글로벌 창업플랫폼 썸비스에서 연내 론칭을 앞두고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올 2월, 제3회 대한민국일자리대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받으며 창업 및 일자리 창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썸비스는 플랫폼 개발과 창업에 어울리는 브랜드파트너 확보, 창업자를 위한 생태계 조성 등을 진행하며 올해 12월 론칭을 앞두고 있다.
창업플랫폼 썸비스, 12월 론칭 앞두고 전부문 채용
이번 채용은 전 사업부문에서 다양하게 모집 된다. △홍보 △브랜드마케팅 △MD △C/S △쇼핑몰운영자 △웹 기획자 △웹디자이너 △편집 디자이너 △퍼블리셔 △프로그램 개발자 △시스템관리자 등 다양한 부문에서 40 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경력자 채용 부문에만 해당) △전문대학 이상의 직무관련 전공 졸업자 우대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모집기간은 9월 15일부터 약 2주간 잡코리아, 사람인 등 채용공고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썸비스 인사담당자는 “이번 채용이 코로나로 얼어붙은 하반기 채용 시장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구직자분들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이라는 국가적인 사명을 수행하는 썸비스에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유능한 경력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