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7월까지 세 달간 집에서도 전문적인 셀프 제모 돕는 제품 할인가에 선보여
5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모근제거기 샤티넬 최대 47% 할인 및 사은품 제공

필립스, 여름 바캉스 시즌 겨냥해 47% 할인
필립스코리아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7월까지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셀프 제모가 가능한 자사 제품을 최대 47% 할인한다.

5월에는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제거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은품으로 제모 후 피부 진정을 위한 ‘아로마티카 수딩 알로에 베라 젤’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작성 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1명을 추첨해 젠틀몬스터 ‘휴이 BRC10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모근제거기 입문자도 사용하기 간편한 ‘샤티넬 에센셜’ 라임 그린 색상과 ‘비키니 트리머’를 출시한다. ‘샤티넬 에센셜’ 모근제거기는 2단계 속도 조절로 털의 굵기에 따른 맞춤 제모가 가능해 가늘고 약한 체모까지 꼼꼼하고 부드럽게 잡아낸다. ‘비키니 트리머’는 작은 트리밍 헤드가 사용자가 원하는 비키니 라인대로 섬세하게 제모하고, 둥근 트리밍 팁 헤드가 피부를 보호하면서 정교하게 제모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를 앞둔 지금, 남녀 불문 제모 용품을 찾는 수요가 늘었다. 그중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는 면도기보다 오래가고 왁싱보다 간편한 모근제거기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셀프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초보자도 겨드랑이, 다리부터 비키니라인까지 손쉽게 셀프 제모가 가능한 신제품을 마련했으니,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올여름 매끈한 피부를 빛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