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기한 나라
사진=신기한 나라
한솔교육 신기한 나라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24년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결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추천(Recommendation)’의 관점에서 브랜드경쟁력을 평가하며,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2024년 제9차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소비재 16개, 내구재 13개, 서비스재 28개로 총 57개 산업군에 걸쳐 조사가 이뤄졌다.

신기한 나라는 영유아 전문교사와 프리미엄 교구로 학습하는 영유아 교육 시장의 대표 브랜드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1991년 출시 후 계속된 연구개발과 교육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현재까지 교육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수학나라 또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창립 당시 내세웠던 단순 한글 떼기를 넘어 학습자를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성장시키겠다는 가치를 현재까지도 유지하고 있다. 실제 한글나라 수업은 주 1권씩 그림책을 제공해 아이의 한글 학습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는 아이의 독서 역량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대표 프로그램인 한글나라, 수학나라는 3~7세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구와 놀이처럼 학습하는 놀이식 학습을 제공하며, 유아 성장과 발달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신나쌤’이 방문해 25분 동안 1:1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