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메뉴 출시 예정에 따른 가맹점 미스터리 쇼퍼 모집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오는 13일까지 미스터리 쇼퍼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미스터리 쇼퍼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신메뉴 출시 예정일인 10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1개월 간 전국 각 지역의 멕시카나치킨 가맹점을 통하여 신메뉴 시식 및 매뉴얼을 점검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미스터리 쇼퍼의 활동을 통하여 가맹점의 매뉴얼 준수 여부 점검과 더불어, 신메뉴를 포함한 모든 메뉴의 동일한 맛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미스터리 쇼퍼로 활동하는 전원에게는 신메뉴 시식권이 제공되며, 활동 기간 종료 후 우수 인원 총 10명을 선발하여 신세계 상품권을 포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오는 10월 15일에 출시 예정인 신메뉴와 가맹점 운영에 대한 객관적 진단을 통하여, 고객 분들께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이번 미스터리쇼퍼 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 이번 활동을 계기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앞으로도 멕시카나치킨이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미스터리 쇼퍼 활동은 멕시카나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원 가능하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