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25 수능 채점 이벤트 진행
디지털대성의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오늘(14일) 수능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은 2025 수능 시험을 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당일 채점을 하면 정시 합격 예측 서비스 50%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할 방침이다. 대성마이맥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는 본인의 수능 및 학생부 성적을 각 대학별 환산점수로 산출하여 정시 지원 가능 대학을 확인하고 합격 가능성을 진단해주는 프리미엄 온라인 배치표 서비스다.

이와 함께 대성마이맥 ALL-CHECK 서비스를 통해 △수능 종료 후 오후 6시 이전 채점 시에는 아이폰 16, AMI 카드 홀더,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수능 종료 후 오후 6시 이후 채점 시에는 에어팟 맥스, 디스커버리 숏패딩, 올리브영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성마이맥 ALL-CHECK 서비스 이용 시 ‘스피드 채점’을 통해 빠르게 채점을 해볼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된 등급컷 계산 방식으로 더욱 정교해진 ‘실시간 등급컷’도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수능 다음날(15일) 오후 7시에는 대성 입시연구소 김원중 소장이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5 수능 가채점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2025 수능 가채점 분석, 주요 대학 입시 변화, 입시변수 체크, 가채점 이후 지원전략 등 수능 가채점 이후 수험생이 알아두어야 할 사항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2025 수능을 마치고 정시를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채점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수험생활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대성마이맥이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