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마더, 아이들을 위한 꿀잠 솔루션 ‘베베멜로 꿀잠캔디’ 출시
아이와 부모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메리마더가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베베멜로 이앓이 캔디'를 새롭게 선보였다.

베베멜로 꿀잠캔디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C, D, 칼슘이 함유된 무설탕 자일리톨 캔디로, 충치 걱정 없이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베베멜로 이앓이 캔디’에는 자연 유래 자일리톨이 98.3% 함유되어 있으며, 국내 생산 과정을 거쳐 신뢰성을 높였다. 또한 HACCP 인증을 완료하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메리마더는 서울대학교 출신 의료진의 연구를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한 브랜드다.

메리마더의 김병직 대표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과 치과 대학원을 졸업한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 다양한 임상 경험과 학문적 깊이를 겸비한 의료 전문가다. 한 대한치과보철학회,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대한통합치과학회 등의 정회원을 비롯하여 미국치과임플란트학회(AAID) 정회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메리마더 김병직 대표는 "여성과 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며, “부모와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리브랩스코리아는 메리마더를 통해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제품 또한 환경 친화적 원료와 생산 방식을 채택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한경잡앤조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jobnjo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