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기업들 혁신적 아이디어 및 성장 발판 마련하여 창업 생태계 활성화 기여
-지·산·학 공동 성장 거버넌스 구성을 통한 지역 내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 협력 방안 추진
이번 행사는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 육성한 캠퍼(사업단 입주기업)들이 1년간의 성과를 통하여 투자 유치를 위한 IR 발표를 진행하면서 한 해를 마감하는 자리로 캠퍼기업들의 경쟁력과 비전을 심도 있게 소개하는 발표 세션과 함께 캠퍼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홍보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네트워킹 세션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창업 생태계 관계자들의 교류와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상팀에게는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으로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데모데이 행사 이후 오후 5시부터 경희대학교는 동대문구청과 함께 지역의 지속가능한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김진상 경희대학교 총장 및 지역내 유관기관 및 산업체들과 함께 ‘지·산·학 공동 성장 거버넌스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여 동대문구, 산업체, 대학이 상호 협력하여 서울시, 동대문구와 관내 기업 및 소상공인과 경희대학교가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 및 협력을 도모하고자 한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