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홈 헬스케어 디바이스 ‘펌퀸(PUMPQIIN)’ 론칭
하나의 컨트롤러에 부위별 마사지 파트 교체 가능
종아리, 허벅지, 어깨, 허리 등 맞춤형 관리 가능한 모듈형 시스템

펌퀸은 사용자의 생활환경과 건강관리 니즈를 반영한 홈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펌퀸 큐핀 모듈에어 마사지기는 림프순환과 혈액순환, 부기 완화 등을 목적으로 하는 사용자를 위해 공기압, 온열 등 물리치료 기반의 기술을 적용했다.
각 부위별 모듈 방식으로 효율성과 확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인 이 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컨트롤러를 통해 마사지 부위를 자유롭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 기기 하나로 종아리, 허벅지,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각 신체 부위에 특화된 모듈형 마사지 파트를 기반으로, 공기압과 온열 기능을 결합한 물리치료 수준의 케어를 구현한다.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선호에 따라 압력 세기 및 온열 온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한 명의 사용자가 여러 부위를 유연하게 관리하거나 가족 구성원이 파트를 나눠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온열 기능을 강화해 관절이나 근육 뭉침 부위에 직접적인 열감 전달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촉감, 디자인 모두를 고려해 탈부착 가능한 모듈 컨트롤러 시스템으로 종아리부터 어깨까지 모든 파트를 구매해도 3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기존 개별 제품 대비 경제적 효율성을 높였다.
브랜드명 ‘펌퀸(PUMPQIIN)’은 펌프(Pump)와 퀸(Queen), 그리고 기(氣)를 상징하는 Qi를 결합한 네이밍으로, 고객의 내외면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헬스케어 디바이스로의 철학을 담고 있다. 슬로건 “펌프유어 마인드, 펌프 유어 라이프(Pump your mind, pump your life)”는 신체적 회복은 물론 정신적 균형까지 아우르는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고 있다.
박지웅 펌퀸 신상품개발본부장은 “기술과 감성을 연결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홈 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펌퀸 큐핀 모듈에어 마사지기는 제품 하나로 다양한 바디 케어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건강한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헬스케어 디바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신규회원 5% 추가 할인 및 스마트 컨트롤러 증정, 최대 6만원 적립포인트 혜택을 제공해 최대 59%까지 할인된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