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FFF는 포르쉐 오너와 클럽 정회원, 그리고 그 가족들이 함께하는 축제로, 특히 유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가 마련된 가족 친화적인 행사로 꾸며졌다. 이 행사는 포르쉐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포르쉐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FFF 행사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퍼포먼스, 포르쉐 전시 등을 통해 포르쉐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했다.
사단법인 포르쉐클럽코리아 김중근 이사장은 “아름다운 가을날, 평창 알펜시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단순히 클럽 회원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포르쉐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며,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진정한 포르쉐 라이프를 체험하고 교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코너스톤브릿지 대표 정환재는 행사 전체 기획과 총괄 디렉팅을 맡아 "포르쉐 클럽 회원들의 자동차에 대한 열정이 가족과 아이들에 대한 사랑과 맞닿아 있기 때문에, 이렇게 아름답고 의미 있는 행사를 만들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포르쉐 클럽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너스톤브릿지는 마케팅. 컨설팅, IT 개발, 영상제작, 해외진출, 행사기획 등 기업 및 대학교 홍보를 위한 전방위적 마케팅을 수행하는 종합광고 홍보대행사다. 한국개발연구원 KDI 경제정책시계열서비스 홍보 2년연속 수행,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종합 홍보 2년연속 수행, 국제의료정보포털 온라인 홍보사업 2년 연속 수행 등 교육기관,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