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아임비타 이뮨샷, 2024 올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수상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 이뮨샷 제품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12월에 진행하는 연말 결산 행사로, 1년 간 사랑받은 인기 상품을 선정하여 소개한다. 매년 1억 건이 넘는 올리브영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어워즈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발표한다.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 3위를 수상한 ‘아임비타 이뮨샷’은 이중제형의 올인원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DSM사의 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만을 100% 사용한다.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0종,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을 포함한 총 18종의 영양소를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해 한 병에 담아냈으며, 특히 에너지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B군을 최대 4000% 고함량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이에 지난 2022년 10월 출시 후 1년 만에 1천만 병 판매를 돌파했고, 그 이후 9개월 만인 올해 6월에 누적 2천만 병 판매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임비타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한정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기획세트는 아임비타 이뮨샷 12병에 4병을 더한 총 16병의 구성 제품으로, 올영세일 기간 7일 특가를 통해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고객들이 직접 구매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베스트 제품이 선정되는 만큼 건강식품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게 돼 기쁘다”며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하며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니 아임비타 이뮨샷을 통해 활력이 있는 일상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