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루트
아이의 꿈과 사랑을 지켜주는 것을 기본으로 생각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루트가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유아목욕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베베루트는 ‘사람, 그 시작은 아이로부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와 함께 즐겁게 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씻기 싫어하는 아이를 위해 엎드려 씻는 방식의 유아 목욕용품 ‘씨꼬3’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베베루트의 씨꼬3는 유아샴푸와 아기비데 용품으로 씻는 동안 아이가 지루하지 않고 집중하도록 거울을 보거나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넣어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외에도 친환경 EVA로 제작된 교체 가능한 가슴패드와 얼굴형상에 맞게 밀착되는 위생적인 발수소재의 형상쿠션으로 되어 있다. 이에 얼굴에 거품이나 물 튀김이 없어 아이가 느끼는 씻는 거부감이나 두려움을 줄여준다.

사용연령은 1~7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30개월(키 90cm)이상의 아이는 뒤쪽다리에 높이조절 블록을 끼워서 사용하고, 30개월 이하인 경우는 빼고 사용하도록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미끄럼방지캡이 있어 욕실에서의 밀림 현상을 개선하였다.

아울러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사용 후 간편하게 걸어서 보관할 수 있어, 좁은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베베루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아이의 즐거움과 엄마의 편리함을 위한 다기능 유아용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