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4년 연속 수상한 GNM자연의품격은 2013년 판매집계 이후 현재까지 총 3,700만포 판매고를 달성한 브랜드 대표상품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을 비롯해 ‘순수한 깔라만시’, ‘순수한 도라지배즙’, ‘순수한 석류즙’, ‘순수한 호박즙’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사과즙을 넣어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을 개선한 제품으로 양배추즙 첫 도전 제품으로 추천될 만큼 우수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유기농 채소 사용 및 유기적 가공을 통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그 밖에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유기농 사차인치’,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 ‘피쉬콜라겐 분말’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주)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우리 가족이 먹을 안전한 건강식품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제공하며 고객감동을 위한 핵심역량 강화 활동에 집중해왔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지향적 서비스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