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자연주의 홈케어 헤어 브랜드, 써머필드
쉽고 간편한 셀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써머필드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뷰티(헤어팩)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써머필드는 호주 친환경 천연추출물 기반의 뷰티 헤어브랜드로, 뷰티전문가들 사이에서 직구 대란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한 후, 여성 고객 전 연령층의 모발 건강을 위한 ‘헤어 마스크캡’, 손상모 케어를 돕는 ‘단백질 부스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대표제품인 써머필드 헤어팩 ‘헤어 마스크캡’은 이미 해외에서 잘 알려진 제품으로, 단 20분의 투자로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한 단계별 헤어 클리닉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연모발용, 염색모발용이 별도로 출시돼 모발 상태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화학성분인 파라벤은 일절 첨가되어 있지 않고 자연유래성분인 꿀, 아보카도,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이 첨가돼 손상된 머릿결에 수분과 영양, 윤기, 탄력을 부여해준다. 특별한 클리닉 단계 없이 샴푸 후 헤어 마스크캡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건강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고, 단백질 부스터를 함께 사용 시 그 효과를 배로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써머필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 할 수 있는 헤어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