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한화L&C, 다목적 고기능성 창호 ‘센스’ 출시
종합 건축자재 전문 기업 한화L&C가 뛰어난 확장성과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는 새로운 폴리염화비닐(PVC) 다기능 창호 ‘센스(SENSE)’를 출시했다. 다양한 시공 부자재를 통해 뛰어난 확장성을 확보한 ‘센스’는 다세대주택·도시형생활주택·관공서와 같은 대형 건물에도 시공한 다목적 창호다. 센스는 외부 ASA(공압출 방식을 통한 색상 구현) 방식을 적용해 별도의 래핑(Wrapping) 과정 없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한화 홈샤시에서 개발한 안전한 자동 잠금장치와 손잡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추가할 수 있다.
PLAZA
8호선 연장 역세권, 별내 메트로망
별내 신도시 업무용지에 들어서는 마지막 오피스텔 ‘메트로망’이 부동산 투자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업무용지 1-4블록에 자리한 메트로망은 홈플러스를 잇는 로데오 상권에 들어서 향후 유동인구 증가에 따른 수익 향상이 기대되는 곳이다. 주변에는 삼육대 등 서울 동북부권 대학들이 밀집돼 있어 대학생 임대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인근 갈매보금자리지구 입주가 본격화되고 8호선이 개통되면서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게 돼 미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031-572-4182)로 하면 된다.
PLAZA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 사골라면’ 내놔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의 상품 브랜드 자연드림이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 사골라면’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우리 밀 글루텐’을 넣어 만든 차진 면발에 무항생제 한우 사골과 국내산 돈육으로 우려낸 사골 국물로 진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자연드림 사골라면’은 라면도 건강하게 먹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이 아닌 아이쿱생협이 직접 개발해 만든다. 라면에 사용되는 우리밀·채소 등의 원재료는 아이쿱생협이 직접 수급하며 구례자연드림파크 내 라면 공방에서 생산 및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다.
PLAZA
마에스트로, ‘슈퍼 리치 캐시미어’ 선봬
마에스트로가 ‘슈퍼 리치 캐시미어’를 출시했다. 지금까지 풀오버에 없던 특별한 디테일과 몽골 양의 가장 안쪽 추위를 보호하기 위해 나 있는 미세하고 부드러운 털인 듀베(duvet)로 만든 최상급 캐시미어가 더해져 가장 완벽한 따뜻함을 가진 슈퍼 리치 캐시미어를 완성했다. ‘슈퍼 리치 캐시미어’는 슈트 메이킹 기술을 접목하는 고난도의 기술을 구현하고 니트 고유의 특성을 살린 편직 직조 방식을 활용해 움직임이 한결 자유로워져 궁극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PLAZA
‘짠테크 전성시대’ 발간
절약으로 시작하는 3배속 부자 법칙 ‘짠테크 전성시대’가 발간됐다. 2005년 30만 부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절약의 돌풍으로 이끌었던 ‘한국 e짠돌이’가 리뉴얼 된 책이다. ‘짠테크’는 돈·시간·지식이 없어도 할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기술이다. ‘짠테크 전성시대’는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더 똑똑해진 짠돌이 카페의 42인이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자산 증식의 기술’을 보여준다. 일상의 노하우부터 돈 불리는 방법까지 적은 돈으로 풍요로운 인생을 즐기는 ‘짠테크’ 노하우를 꼼꼼하게 챙길 수 있다.
PLAZA
모나리자, ‘부자 되는 집 벨벳데코’ 리뉴얼 내놔
모나리자가 부드러움과 도톰함을 강조한 저자극 화장지 ‘부자 되는 집 벨벳데코’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부자 되는 집 벨벳데코’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두께감을 살린 벨벳 공법으로 만들어져 피부 자극 없이 소프트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그대로의 침엽수와 활엽수 목재로 만든 100% 천연 펄프를 사용해 깨끗하고 3겹 데코 엠보싱으로 도톰하기 때문에 비데 겸용으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배어 있는 화이트 플로랄 향이 사용할 때마다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 준다.

이지연 인턴기자 new9112@hang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