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피부과, NEW‘ 빛테라레이저’로 여드름 걱정 끝
최근 화농성여드름이나 성인여드름으로 영등포 여드름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드름 시술 시 가장 염려되는 부분 중 하나는 치료를 멈추면 여드름균의 증식이 다시 왕성해진다는 점이다. 치료 후 남을 수 있는 붉은 자국이나 색소침착 등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다. 이렇듯 여드름 치료는 부작용 및 시술 후 여드름 재발에 대한 문제가 많다. 여드름 환자들이 피부과여드름치료를 선택할 때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제대로 된 여드름 치료는 겉에 올라온 여드름 염증을 완화시키는 것은 물론 색소침착 등 복합적인 여드름문제를 치료할 수 있어야 한다. 빛테라레이저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닥터스피부과(신도림, 안산)가 특허출원을 진행 중인 빛테라 레이저는 ‘빛-테라피[therapy]’의 함축어이다. 빛에 반응하는 광감각제를 피부에 도포하여 레이저가 모공 깊숙한 피지샘까지 작용할 수 있도록 한 후 프리미엄레이저인 제미니레이저, 브이빔레이저, 테라클리어레이저 등을 환자의 병변에 맞게 처방해 시술을 진행한다.

기존 여드름치료법이 화농성 여드름이나 좁쌀 여드름 등의 염증을 완화하는데 그친 데 반해 빛테라레이저는 여드름은 물론 여드름 붉은자국, 여드름색소침착 등 여드름과 동반되는 여러 색소침착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박피, 압출과 같은 일회성 치료에서 벗어나 모공 각각의 여드름 원인을 치료하는 근본 치료법이기에 얻을 수 있는 효과이다.

신도림 닥터스피부과 조경종원장은 “빛테라 레이저는 닥터스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여드름부위에 치료를 진행한다. 1대 1 맞춤형 진료를 바탕으로 제미니레이저와 브이빔레이저를 활용해 치료 후 복합적인 여드름 문제까지 해결 가능하다. 청소년여드름은 물론 성인여드름에도 적용 가능해 만족도나 효과가 뛰어난 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등포피부과 피부과여드름치료로 유명한 닥터스피부과는 신도림피부과, 안산피부과, 영등포피부과, 구로피부과, 여의도피부과, 광명피부과, 목동피부과 등에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최근에는 화농성여드름, 성인여드름, 청소년여드름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빛테라레이저 특허출원을 진행 중이다.

김보람 기자 boram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