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00% 천연 자무 추출물 여성철결제, 속궁 나이트 에센스
근본부터 다스리는 여성청결제, 속궁이 19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여성용품(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속궁은 여성 건강을 위해 순수 자연유래 자무의 엑기스만 추출하고 발효한 고농축 자연유래 시크릿존 에센스다. 속궁나이트에센스는 천연성분의 익모초, 약쑥, 천궁, 회향, 오미자, 석류 등의 다양한 허브 한약제에서 추출한 엑기스 ‘JDB-Complex5’를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여성 건강을 우선으로 냄새없이 촉촉한 시크릿존 관리가 가능하며 여성에게 이로운 한방학적 자연유래 성분을 흡수, 청결을 돕고 있다. 최근 머니투데이방송 MTN에서 방송된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에서 천연 여성청결제로 소개되기도 했다.

특히 미국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 받았으며,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의 임상실험을 통해 혈류개선, 염증개선, 탄력개선 등과 여성기관 증상들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가정의학과 최환석 주임교수의 추천서를 받기도 했다.

또한 최선한의원의 장종열 한의학 박사 역시 질염예방, 완화, 냄새, 가려움, 질건조, 질수축 등 각종 여성 질환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며 추천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김병호 기자 kb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