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가 2013년 론칭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한 원료로 최고의 품질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전 제품에 합성보존료나 합성착향료, 합성첨가물, 색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고 정직하게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기농 양배추즙’, ‘순수한 호박’, ‘순수한 도라지배즙’, ‘순수한 흑마늘’, ‘순수한 헛개와칡’, ‘유기농 아로니아 분말’, ‘동결건조 마키베리 분말’, ‘순수한 양배추환’ 등이 있다. 과즙류 건강식품 뿐만 아니라 루테인, 가르시니아, 엽산, 밀크시슬, 비타민D, 키토산 등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사과즙을 함유한 ‘맛있는 양배추즙’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기 시작해, 지금에 이르러서는 3대 소셜커머스에서 관련 제품 중 1위, 3대 오픈마켓 1위, 5대 종합쇼핑몰 1위 등을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건강과채즙)’ 부문 1위,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웰빙브랜드 건강식품 부문 대상 등 이미 수차례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인정받아 브랜드파워를 입증한바 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GNM자연의품격은 2년 연속 수상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김병호 기자 kbh@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