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프람은 기존에 끄는 방식의 폴딩웨건을 업그레이드한 유모차형 웨건으로 푸쉬형 핸들이 장착되어 다양한 모드로 쉽게 운전을 할 수 있는 폴딩웨건이다. 또한 양쪽 핸들과 풋브레이크 장착, 편안한 쿠션감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만족감을 준다.
에이치비인터내셔날은 이지고웨건, 버기웨건 등 폴딩웨건을 한국 소비자에게 최초로 소개하였으며 웨건업체 최초 꼬마버스 타요와 콜라보를 시도해 타요시리즈의 웨건을 출시했다.
배현수 대표는 “계속적으로 새로운 모델과 다양한 신상품 출시를 통해 차별화된 모습으로 웨건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베프람은 현재 모든 대형쇼핑몰 및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베베프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현기 기자 henryki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