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플러스 유아식탁의자는 한국KC자율안전인증 획득을 기본으로 생활가구로써 안전하고 튼튼한 고무나무원목을 사용해, 다년간 유아식탁 의자를 만들어 온 경험과 노하우로 다양한 유형의 유아식탁 의자를 만들어 아이들의 올바른 식사습관과 자세를 잡아 주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특히 유아식탁의자는 높낮이가 조절 되고 접어지는 실속형으로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소중하고 귀여운 아이들의 백일과 돌 선물 등 출산준비물로 엄마들 사이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고객만족을 위해 소비자의 요구를 적절하게 수렴해, 직접개발하고 제작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아이플러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의 눈높이에 부합한 제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며 “베트남 현지 법인을 통해 직접개발하고 제작해,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유아 식탁의자 분야에서 비전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31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58개 부문, 476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현기 기자 henryki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