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를 지향하는 피부 연구소 '더블유랩'
아름다운 여성 피부를 연구하는 더블유랩이 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메이크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블유랩은 자연유래성분 위주의 우수한 성분을 함유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면서도, 불필요한 용기비용을 최소화하고, 과대포장을 자제함으로써 효율적 가격을 갖춘 가성비 높은 화장품을 연구 및 개발해 소비자들의 인기가 더해지고 있는 브랜드다.

더블유랩의 다양한 화장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출시 직후 사전예약 11차 완판의 신화를 이룬 눈꽃쿠션은 피부미백, 자외선차단, 수분공급, 주름개선 효과와 함께 높은 밀착력과 쿨링감으로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더블유랩의 각종 SNS스타들이 즐겨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화이트샤인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작용하는 즉시미백크림이다. 흡수가 빠르고, 밀착력이 높으며,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피부미백기능의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어 화이트닝 효과 또한 지니고 있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