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도어의 기술혁신형 기업 (주)두현의 주력 제품인 두현폴딩도어는 ‘DF-45, DF-70, DF-SYSTEM WINDOW'로 구성이 되어 있다.
‘DF-45'는 기존 창호가 가진 개폐성의 한계를 보완한 제품으로, 공간 개폐가 90%이상이 가능해 넓은 시야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2중 가스켓 구조의 ’E.P.D.M‘고무로 에너지 절감효과 및 통풍 환기성 증대, 용도에 따른 공간의 분할 및 확장기능이 있다.
‘DF-70'은 ’E.P.D.M‘가스켓을 이용해 단열성과 기밀성을 높인 단열폴딩도어이다. 제작된 모든 부품이 부식에 강한 알루미늄 및 스텐레스 재질의 자재를 사용을 하여 제품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구동방식이 차별화된 부드러운 방식으로 채용이 되어있다.
또한 두현은 삼중유리가 아닌 ’복층유리로 에너지소비효율 3등급 시험성적서‘를 보유한 업체로 원감 절감에 유리한 입장이다.
‘DF-SYSTEM WINDOW’는 L/S(Lift-Sliding), T/T(Turn&Tilt), P/J(Project), C/M(Casement) 종류로 ‘T.P.E 가스켓’, 폴리아미드(Polyamid), 특수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기밀 및 단열 성능을 높인 제품이다. 범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일반주택 및 펜션, 오피스건물, 상가 등에서 사용이 되고 있다.
(주)두현은 2016년 8월 ㈜두현의 신사옥이 완공될 예정이다. 이 사옥은 1200평의 국내 최대 규모 폴딩도어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다. 또 원활한 유통을 위해 강서구 신월IC부근 물류창고 개설이 계획되어 있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