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스티지치과는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에서 비롯된 독자적 임플란트 노하우를 보유한 안교희 대표원장을 필두로 서울대 출신 의료진들이 임플란트,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충치치료 등을 협진 진료하고 있는 치과 브랜드다. 우수한 의료진, 환자 중심 서비스, 완벽한 위생관리 세 가지를 진료이념으로 환자의 만족도 및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서울매스티지치과는 환자들의 치아, 뼈, 구강상태가 다른 것을 고려해 개인별 맞춤형 임플란트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또한 최첨단 3D SMART CT 촬영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도록 진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술을 집도할 안교희 대표원장과의 정밀한 1:1 상담을 제공한 후 환자에게 최적화된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한다.
안전성이 확인된 임플란트 재료만을 고집한다는 점은 서울매스티지치과가 ‘정직한 치과’라고 불리는 결정적인 이유다. 오스템 임플란트(국산 임플란트 재료)와 짐머(외산 임플란트 재료)를 사용해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시 한다.
또 안전을 위해 멸균·소독에 노력을 기울여 환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일회용품 사용 및 Autoclave, Handpiece Sterilizer, 초음파 세척기 등을 통해 구강 내에 사용되는 모든 의료기기를 소독한 후 개별 포장해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한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