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온 선인장 스킨케어 패키지, 롯데홈쇼핑 단독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브랜드 스키니온이 오는 4월 21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인장 스킨케어 패키지 제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당일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약 1시간가량 진행될 홈쇼핑 방송에서는 선인장 크림과 폼클렌저, 바디워시, 제주산 천연 곤약으로 제조한 곤약스폰지(페이스용, 바디용)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패키지 대표 제품인 ‘선인장 크림’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멕시코 선인장줄기추출물 96%를 사용했다. 선인장의 수분 저장능력에 착안해 만들어진 이 제품은 피부에 수분을 더하고, 피부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중화권 및 동남아 각 지역과 러시아, 프랑스, 미국 등 세계 각지에 수출이 진행되고 있다.

스키니온 관계자는 “21일 출시 방송을 통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24시간 보습 지속력, 피부자극 완화, 피부진정 효능테스트를 인증 받은 제품의 기능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홈쇼핑 출시를 기념해 인터넷 롯데아이몰, 바로TV앱에서 방송혜택과 동일한 구성으로 사전판매를 진행 중이다. 홈쇼핑 방송과 더불어 사전판매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키니온은 지난 2월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